조직검사클리닉

최신 프리미엄 장비로 유방암검사 가능한 연세하와유외과

잠실연세하와유외과 2023. 3. 14. 15:42

우리나라 연간 유방암 발생인구 2만 명 이상에 이르렀고 현재도 계속 증가하는 추세입니다.

날로 갈수록 늘어만 가는 유방암, 정기적인 검진으로 조기 발견과 치료를 하는 것이 좋은데요.

유방암검사 무엇부터 해야 할지 잘 모르겠다면 연세하와유외과에서 어떤 검사가 있는지 종류를 알려드리겠습니다.

필요한 검사는 개인마다 다를 수 있으며 연세하와유외과는 최신 프리미엄 장비로 안전하고 정밀하게 치료를 시행하고 있습니다.

special ::
연세하와유외과의
치료는
다릅니다
 
 
 
 

#맘모톰 리볼브

유방 조직을 크게 손상시키지 않고 흉터가 거의 없어 미용적 측면에서도 선호하는 진단과 동시에 치료가 가능한 방법으로 흉터와 통증을 최소화하여 선호도가 높은 검사 방법 중 하나입니다.

조직을 제거하는 바늘의 길이를 3단계로 조절할 수 있기 때문에 정상 조직의 불필요한 손실을 최소화합니다.

STEP 1. 바늘을 병변 가까이 위치시킨다

STEP 2. 진공을 이용하여 바늘 내 패인 홈으로 조직을 당긴다

STEP 3. 홈 내 들어온 조직을 회전 칼날로 자른다

STEP 4. 조직을 인체 밖으로 적출한다

전신마취가 필요 없이 국소마취만으로 가능하기 때문에 부담 없이 검진이 가능하며 약 10~20분 내외의 짧은 시간으로 바로 일상생활 복귀가 가능합니다.

또한 흉터는 3mm 이하로 남기 때문에 회복이 되면 상처가 거의 보이지 않습니다.

 
 

#벡스코어

유방의 조직 채취를 목적으로 절개와 상처가 거의 없이 안전하게 채취가 가능하며 검진 시 통증을 최소화한 프리미엄 장비입니다.

진공 흡인 유방 종양 절제 생검술인 벡스코어는 피부 및 종양 부위에 국소마취를 하여 3~4mm 최소 절개를 통해 초음파로 직접 확인하며 이상 부위에 바늘을 삽입하여 채취하기 때문에 정확한 검사가 가능합니다.

기존 일반적인 절제술은 약 3~4cm 가량 절개를 진행했다면 벡스코어는 약 3~4mm 가량 절개를 진행하기 때문에 약 20~30분 정도 짧은 시간으로 바로 일상생활 복귀가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.

또한 실밥 제거가 필요 없이 국소마취 혹은 일반 절제술로 진행하기 때문에 많이 이용되고 있는 조직 검사 방법입니다.

#APLIO 300 초음파

실제에 가까운 영상을 구현해 내는 기술로 선명하게 표현되는 MARGIN과 LAYER를 통하여 빠르고 정확한 진단이 가능한 초음파 영상검사입니다.

#디지털 유방촬영

고해상도의 맘모그라피 전용 최신 장비로 유방암 검진에 적합한 우수한 디지털 영상을 선명하게 구현하는 X-ray 검사입니다.


 
 

유방암검사, 연세하와유외과에서는 프리미엄 최신 장비를 도입하여 보다 정확한 검사 결과와 만족스러운 치료 결과를 선사하고 있습니다.

여성이라면 정기적으로 받아야 하는 유방암검사.

어디를 가야 할지 고민이라면 연세하와유외과로 내원해 주세요.